세종지부 소개

본문 바로가기


세종지부 소개

세종지부 소개

인사말



 

나는 오늘 조국을 위하여 무엇을 하였는가!!

 

대한민국 특수임무유공자회 세종특별자치시지부 지부장 직무대행 김안식입니다.

 

나의 시작은 미약하나 그 끝은 창대하리라

 

세상의 모든 것이 아주 작은 씨앗에서 시작하여 자연과 사람의 정성으로 자라나듯이 우리의 소망도 처음에는 이렇게 미약하게 태어나 우리의 손끝에서 조금씩 자라날 것이라 봅니다.

 

우리의 소망에 끊임없이 정성을 기울이고 목표를 항해 묵묵하게 열정을 가지고 한 걸음 한 걸음 노력한다면 언젠가는 정상에서 웃을 수 있는 우리 자신들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아직 저희 세종지부가 미약하나 지부의 발전을 위해 회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소통을 중심으로 믿음과 신뢰로 거대한 아름드리나무가 될 수 있도록 지부장으로서의 소임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회원 한분 한분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세종지부의 희망찬 내일을 위해혼신에 힘을 다 하도록 하겠습니다.

 

전국의 대한민국특수임무유공자회 모든 회원님들의 가정에 늘 행복과 웃음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소개

타 보훈 단체보다 뛰어나 애국심과 특임자로서 자부심을 바탕으로 우리지역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찾아 어느 곳이든지 끊임없이 봉사하며 환경보호 및 정화활동, 재난구조활동, 우범지역 순찰과 청소년 선도 등에 솔선수범하여 이 지역에서 인정받고 존경받는 지부가 되기 위해 또한 대한민국 특수임무유공자회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세종지부 회원들은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조직도










 


개인정보처리방침 I 이용약관 I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방침 I 사이트맵 I 이전 홈페이지

대한민국특수임무유공자회 서울시 강동구 천중로 206, 6층
전화 : 070)8740-1607 FAX : 02)761-4328 운영자 : 복지국
Copyright © 대한민국특수임무유공자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