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인사말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대한민국특수임무유공자회 제5대 회장 김용덕입니다.



우리에게는 이전 기수와는 다른 혁신적이고 진취적인 방식이 필요합니다.과거 서로의 다른 면을 틀리다는 편견으로 비방하고 무시하면서 단체의 위상을 흔들어 왔다면 이제부터는 제가 확실히 바로잡겠습니다.

 

단체의 기틀을 똑바로 세우겠습니다!!!

 

모범적인 보훈단체의 이미지를 회복하고 공정한 우리의 모습을 되찾기 위해서는 이전과는 확연히 다른 변화가 필요합니다.


이제 저와 함께 새로운 특수임무유공자회를 만들기 위해서 여러분 모두가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져 주시기 바랍니다.


단체의 혁신과 변화를 위한 구체적인 방향과 방안은 말로만 언급하지 않겠습니다지금 가장 중요한 것은 단체설립 목적에 맞는 조직으로 탈바꿈할 수 있다는 의지와 해낼 수 있다는 믿음을 가지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스스로를 믿고 동행하여 주신다면 그 믿음을 실현하는 것은 제가 하겠습니다.


저는 단체의 지배자로 군림하지 않고 집행부와 함께 노력하는 리더로 앞장서겠습니다.


계급도, 군번도 없이 조국을 위해 음지에서 싸우다 돌아가신 특수임무전사자들의 영혼은 아직까지 시신조차 찾지 못한 채 적지의 이름 모를 산하에서 떠돌아 다니고 있으며 생존 회원 중 대다수가 각종 장애 및 정신적 트라우마와 싸우고 있는 현실입니다.


이제 지난 시간들의 아픔과 기억들을 불굴의 의지로 극복하여 특수임무유공자의 진정한 명예회복을 실현하기 위해 회원 동지 여러분들과 함께 노력하며 정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51


대한민국특수임무유공자회 회장 김 용 덕




 


개인정보처리방침 I 이용약관 I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방침 I 사이트맵 I 이전 홈페이지

대한민국특수임무유공자회 서울시 강동구 천중로 206, 6층
전화 : 070)8740-1607 FAX : 02)761-4328 운영자 : 복지국
Copyright © 대한민국특수임무유공자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