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지부 소개

본문 바로가기


대구지부 소개

대구지부 소개

인사말


나는 오늘 조국을 위하여 무엇을 하였는가!!

 

안녕하십니까?

대한민국 특수임무유공자회 대구광역시지부 6대 지부장을 맡고 있는 지부장 안희수입니다.

 

먼저 대구광역시지부의 진취적인 발전에 많은 관심과 열정을 가져주신 회원여러분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이에 대구광역시지부는 지속적인 존경과 신뢰를 바탕으로 애국보훈단체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나갈 수 있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하여 나아갈 것이며,

 

또한, 회원들의 눈높이에 맞는 권익향상 복지증진의 실현과 회원들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 소통을 이어 나갈 것이며, 지부 및 지회가 한마음 한 뜻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소개

대구광역시지부는 지역인구 251만명으로서, 북쪽으로 팔공산, 남쪽으로 앞산과 비슬산, 동서로는 완만한 구릉지로 둘러싸인 살기 좋은 도시 대구의 달서구 대구보훈회관에 위치하고 있으며, 8(동구, 남구, 달서구, 북구, 서구, 수성구, 중구, 달성군)의 산하지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회원 상호 간 친목 및 단합을 바탕으로 회원복지사업 및 사회봉사활동, 각종 안보행사 등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안보보훈단체로써 선도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조직도












 


개인정보처리방침 I 이용약관 I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방침 I 사이트맵 I 이전 홈페이지

대한민국특수임무유공자회 서울시 강동구 천중로 206, 6층
전화 : 070)8740-1607 FAX : 02)761-4328 운영자 : 복지국
Copyright © 대한민국특수임무유공자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