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지부 소개

본문 바로가기


경기지부 소개

경기지부 소개

인사말


나는 오늘 조국을 위하여 무엇을 하였는가!!


안녕하십니까!

대한민국 특수임무유공자회 경기도지부장 이환용입니다.

 

지부장으로 재직하는 동안 서로 배려하며 더불어 가는 책임과 의무를 다하는 지부, 회원을 설득하려 시도하기 전에 이해하려 노력하며 시간이 걸리더라도 모든 문제를 소통과 화합을 통하여 풀어가는 투명하고 회원과 공유하는 경기도지부를 만들겠습니다.

 

각 지회장님을 비롯한 회원 여러분과 함께 고민하고, 함께 땀을 흘리고 걸어갈 것입니다.

또한, 경기도회원 1,200명의 명예와 복지증진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항상 함께해주시는 회원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지대한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지부소개 및 목표

- 28개지회로 구성된 경기도지부는 매년 특수임무 1지대 전공비 추념식’ (파주)를 실시하여 조국을 위해 목숨 바쳐 싸우던 특수임무수행전사자들의 영령을 추모합니다.


- 각종 수중 및 수변정화활동및 매월 둘째주 독거노인 무료 도시락 배달을 통해 대민봉사 및 지역사회에 공헌하는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 경기도지부는 별도의 사업팀을 구성하여 지회와 더불어 발전하는 목적수익사업을 하여 이익 창출에 앞장서겠습니다.

 

- 본회와 지부, 지부와 지회, 본회와 지회회원 모두가 소통하는 경기도지부를 만들겠습니다



조직도

















 


개인정보처리방침 I 이용약관 I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방침 I 사이트맵 I 이전 홈페이지

대한민국특수임무유공자회 서울시 강동구 천중로 206, 6층
전화 : 070)8740-1607 FAX : 02)761-4328 운영자 : 복지국
Copyright © 대한민국특수임무유공자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