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지부 소개

본문 바로가기


부산지부 소개

부산지부 소개

인사말

나는 오늘 조국을 위하여 무엇을 하였는가!!


안녕하십니까? 부산광역시지부장 김석종입니다.


나는 오늘 회원과 유족을 위하여 무엇을 할 것인가!!

부산지부 방문을 환영합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항구도시 부산에 위치한 부산광역시지부가 최선봉의 애국보훈단체로 거듭나기는 물론 본회 기본 운영 방침에 최선을 다하는 지부장이 되고자 합니다.

회원 고용창출 및 복지 문제에 중심을 두고 회원이 주인이 되는 지부운영에 소홀함이 없을 것이며 소통과 배려가 전제되는 신뢰하는 지부를 만들어 갈 것입니다.

부산지부 방문을 언제든지 환영하며 부산지부의 희망과 파이팅을 이어나가겠습니다.

 

목표

· 최강의 팀워크를 자랑하는 부산지부의 행복센터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 회원 및 임직원의 열정과 노력으로 지부는 발전하고 회원과 유족들의 가정의 행복과 복지 혜택을 위해 심부름꾼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


소개

부산은 관문적 위치로는 우리나라 제1의 국제무역항을 갖고 있으며 또한 대륙과 해양세력의 교두보 역할을 담당해 온 곳이기도 한 지리적 특성에 맞게 자리한 부산지부는 본회와 지부 지회 간 교두보 역할 수행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소통 휴식 건강의 공간으로 자리매김 하기 위하여 전진하는 지부가 되겠습니다. 



조직도













 

개인정보처리방침 I 이용약관 I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방침 I 사이트맵 I 이전 홈페이지

대한민국특수임무유공자회 서울시 강동구 천중로 206, 6층
전화 : 070)8740-1607 FAX : 02)761-4328 운영자 : 복지국
Copyright © 대한민국특수임무유공자회. All rights reserved.